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제품 A/S 및 반품 관련 추가 공지사항
writer 디마우스 (ip:)
  • date 2021-02-16 16:01:53
  • recom 추천하기
  • hit 574
  • point 0점

디마우스입니다.




구매하신지 100일 이전의 물품에 한해서는 무상A/S가능하십니다. (구매후 15일 이전 택배비포함 전액무상 / 16~100일 수리비 전액무상(더블클릭현상 제외))


또한 구매일로부터 100일이 지났다 하더라도 기간에 관계없이 소액으로 A/S 가능합니다. (평생 A/S 가능)


단, 구매자가 따로 마우스를 뜯어보다 기판을 훼손시킨 경우, 너트를 훼손하여 너트가 돌아가지않는 경우는


A/S가 안될 수도 있으니 구매하실 때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교환의 경우 안내문자를 받으시면 꼭 홈페이지상에서 교환신청이 아닌, 연락받으신 번호로 교환하실 제품 번호를 말씀해 주셔야합니다.

번호로 연락없이 홈페이지상에서 교환신청만 하신경우 신속한 처리가 불가한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거되는 중고제품의 특성상 표면의 기스, 약간의 파손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중국산을 사용하면 상태는 새것처럼 깨끗한 반면, 대부분 가품 케이스 이기에 저희는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저희가 샌딩과정에서 최대한 잡기는 하나, 몇몇 제품의 경우 도색후에도 살짝씩 눈에 띄실 수 있습니다.


이점 꼭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환불의 경우는 제품에 문제가 있어 환불을 하시더라도 제품을 연결해보신것이 확인되는경우 환불이 불가능하십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이나 제품 교환은 박스를 개봉하지 않은상태이여야만 하며, 개봉시 환불이나 교환은 일체 불가능합니다.


또한 어떠한 경우라도 환불시(미개봉 포함), 기본 마우스 외에 추가적으로 변경하신 옵션들에 대한 금액은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추가사항 ====================================



더블클릭, 인식불량, 물견현상, 단선, 마우스포인트튕김등의 제품관련 문제는


제품 구매후 7일 이내로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단, 구매자가 따로 마우스를 뜯어보다 기판을 훼손시킨 경우, 너트를 훼손하여 너트가 돌아가지않는 경우, 케이스가 오염된경우는


반품이 안될 수도 있으니 구매하실 때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보내주실때 택배사는 CJ대한통운(편의점택배o)을 이용해주셔서 꼭 매장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매장주소가 아닌 다른곳으로 보내주실경우 추가 택배비 청구되십니다.)

 

그외 택배및 주소일 경우, 택배비용이 청구되실 수 있는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password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카톡
카톡